EVERYTHING ABOUT 선릉역

Everything about 선릉역

Everything about 선릉역

Blog Article

그중에서도 요즘 떠오르는 핫하고 숨은 선릉역 맛집에 대해서 한 번 구경해 볼까요?

와사비도,, ㅋㅋㅋㅋ 스테이크동에는 와사비가 올려져 나오는데 카이센동에는 와사비가 없어서 달라고 말씀드렸어요! 회에 와사비는 못 참지,,

양갈비의 천국을 맛 볼 수 있는 가게이고 한번 갔다오면 다른 집은 입에 안 맞아서 못가게 됩니다.

어떤 메뉴든 잡내 없이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신선한 고기를 쓴다는 걸 느낄 수 있었고, 양갈비도 맛있지만 전골이 진짜 맛있습니다. 또 방문 예정이고 선릉역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그래도 뚝배기 한가득 넣어주는 실한 내용물들과 얼큰 칼칼한 국물이 한번씩 땡길 때가 있지.

진한 토마토 베이스에 육수를 어떻게 내는지 감칠맛이 아주 그냥 제대로다.

“현관문 밖 인기척도 들리고 발소리는 물론, 벽간소음 심해요 대화소리도 들려요 건물도 붙어있는 here 편이라 환기도 잘 못 시켜요 주차 불편!”

아마트리치아나 같은 살짝 매콤한 토마토소스 파스타를 슬쩍 추천해봅니다.

Concept properly sent Sorry, we could not complete your ask for, remember to attempt all over again later on. Deliver a concept to

Skip to major written content We’ve mapped A large number of community transit routes everywhere in the globe, but for a few rationale, we will’t obtain this webpage.

이 위키백과에서 언어 링크는 문서 제목 건너편의 문서 최상단에 있습니다.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게임회사가 많이 몰려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테헤란로가 각종 회사나 금융기업들이 몰려 있는 곳 중 하나이다. 또 게임 회사들이 운집해 있는데, 이 때문에 서울에 있는 게임회사로 입사하려는 이용객들이 많이 찾게 되는 역이다. 한때 엔씨소프트의 본사도 인근에 있다가 판교테크노밸리로 이전했다.

본 블로그의 맛집 선정 기준은 네이버에 나온 방문자, 블로그 리뷰 수와 리뷰 글들을 보고 선정했습니다.

- 가끔 건강한 메뉴가 먹고 싶다면 여기. 깡장비빔밥도 맛있고 청국장도 불편한 냄새 없이 갠춘하다.

Report this page